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현역 복무 중인 'EXO 첸' 둘째 임신!! 두 아이의 아빠 된다

by 에브리데이 JENJEN 2021.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젠젠입니다

사진 구글이미지

오늘의 이슈는 작년 급작스러운 결혼과 출산 발표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해 주었던 그룹 엑소의 멤버 첸이 두 아이의 아빠가 된다는 기쁜 소식입니다. 현재 첸의 아내는 둘째를 임신 중인 걸로 공식 확인되었는데요. 첸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에서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고 하네요.

사진 구글이미지

첸은 작년 초인 2020년 1월에 직접 쓴 손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여자 친구가 있다. 어떤 상황들이 일어날지 걱정과 고민이 앞서기도 했다. 함께 해온 멤버들과 회사, 특히 저를 자랑스럽게 여겨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시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일찍 소식을 전하고 싶어 회사와 멤버들과 상의를 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저에게 축복이 찾아왔다" 밝힌 적이 있습니다.

사진 구글이미지

하지만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와 혼전 임신으로 팬들의 반응은 조금 차가웠는데요. 당시 첸이 2020년 1월 13일 한 성당에서 비연예인 예비 신부와 이미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내는 임신 7개월 차라고 보도했고 그 당시 SM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루머일 뿐이라며 사실을 일축했지만 그 해 4월에 첫 딸을 품에 안으면서 사실인 것으로 밝혀지면서 팬들은 실망을 하게 된 것이죠. 

사진 구글이미지

어찌 됐든 첸은  같은 해인 10월 26일에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서 훈련소에 입소하였으며 현재까지 현역으로 복무 중이라고 합니다.

사진 구글이미지

 

아직까지는 둘째 아이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그래도 한 가정을 이루고 아버지가 된 첸의 모습에 응원과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군대 전역할 때까지 몸조심하고 전역 후에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연예인으로서 활발한 활동 보여주길 기대하고 있을게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