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동상이몽2 "김윤지 최우성" 프로필, 그들의 연애, 이별 그리고 결혼까지

by 에브리데이 JENJEN 2021.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젠젠입니다.

 

오늘의 이슈는 어제 15일 방송된 동상이몽 2에 가수 겸 배우인 김윤지 씨의 결혼생활에 대해 그려졌는데요. 김윤지 씨는 예전에 가수 ns윤지로 활동한 적이 있죠. 그래서 오늘 이 두 분의 프로필부터 결혼 골인까지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사진 동상이몽2

 

김윤지 프로필(NS 윤지)

출생 : 1988년생 서울 출생이지만 미국 국적으로 올해 나이 34세

데뷔 :2009년 싱글 앨범 '머리 아파'로 데뷔

학력 : UCLA 무용학, 커뮤니케이션학 중퇴

신체 : 168cm, 53kg, O형

가족관계 : 배우자 최우성, 어머니, 남동생, 사촌동생 카라출신 강지영, 시아버지 이상해, 시어머니 김영임

김윤지 인스타그램

김윤지씨는김윤지 씨는 초등학교 4학년 때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갔고 그 당시 god를 보며 가수의 꿈을 키우던 김윤지 씨는 대학교 1학년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2009년 가수로 데뷔를 했고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했지만 크게 성과를 이루지 못했던 김윤지 씨는 2017년부터 배우로 전향하여 활동 중이라고 하네요.

NS윤지 활동시절

 

최우성 프로필

출생 :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직업 : 공연 기획자, 사업가

가족관계 : 아버지 코미디언 이상해, 어머니 국악계 대모 김영임

두 사람의 첫 만남, 연애 스토리♡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연애 스토리는 한편의 영화 같은데요. 김윤지 씨의 아버지와 최우성 씨의 아버지는 서로 의형제를 맺을 정도로 친한 친구분이셨다고 합니다. 김윤지 씨가 최우성 씨를 처음 본 건 30년 전이며 초등학생이었던 김윤지 씨는 당시 고등학생 최우성 씨를 보고 반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국 유학으로 둘은 자연스럽게 멀어졌지만 김윤지 씨가 19살이던 해 최우성 씨도 미국으로 유학을 오게 되면서 두 사람은 다시 재회하게 되었데요. 

그 때 김윤지 씨는 더 멋있어진 최우성 씨를 보고 또다시 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김윤지 씨의 고백으로 두 사람은 1년 반 정도 교제를 했지만 양가 부모님에게 들켜 어쩔 수 없이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우성 씨는 당시 양쪽 부모님이 그냥 친구 사이가 아닌 의형제를 맺은 사이였기 때문에 당시 어린 나이였던 두 사람이 만나다가 헤어지게 되면 부모님들 사이도 어색하게 될 것이 걱정되었다며 어쩔 수 없이 이별을 했다고 하네요. 그때 당시 헤어지면서 두 사람은 우리가 나중에 인연이 돼서 다시 만나게 되면 '결혼하자'라고 했다네요.

그리고 15년 후에 두 사람은 재회를 하게 됩니다. 김윤지씨가 먼저 용기를 내서 연락을 했고 최우성씨 또한 다시 전화가 왔을 때는 나도 나이가 있었고 그렇다 보니 이제는 확실하게 해야겠다 싶어서 윤지에게 이제 우리가 만나면 결혼이다. 준비가 돼 있으면 정리를 하고 와라. 마음이 정해지면 진지하게 만나보자라고 제안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결혼에 골인하게 된 거죠♥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이상해, 김영임 부부는 처음에는 많이 놀라셨다네요. 하지만 이상해씨는 " 내 아들과 딸이 결혼하는 것 같아서 너무 기쁘다"며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해 주셨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연애스토리 한 편의 드라마 같네요. 그래도 사랑의 결실이 결혼으로 이어져서 너무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두 분의 알콩달콩 결혼 생활은 동상이몽 2에서 확인할 수 있겠네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