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박유천 동생 박유환 대마초 혐의로 불구속 입건? 수사중에도 개인방송 진행하다.

by 에브리데이 JENJEN 2021.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젠젠입니다.

 

오늘도 연예가 이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박유천의 동생으로 알려진 배우 박유환이 대마초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박유환의 형인 박유천도 지난 2019년 필로폰 투약 혐의로 징역 10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적이 있죠. 박유천은 마약 건 이외에도 사회적으로 물의를 많이 일으킨 인물이죠. 팬 폭행 논란, 스타일리스트 성희롱, 유흥업소 출입 및 성폭행, 성매매 논란, 부적절한 사생활 논란 등 많은 문제들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그의 동생인 박유환이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이 되었다고 합니다.

박유천 인스타그램

언제 대마초를 피웠나?

 

박유환은 작년 12월 형 박유천의 콘서트 방문차 태국에 방문했고 방콕의 한 음식점에서 한국인 일행 2명과 대마초를 피웠으며 한국인 일행은 혐의를 인정했다고 합니다. 박유환도 현재 모든 혐의를 인정한 상태이며 불구속 입건된 상태로 경찰 조사 중이라고 합니다. 

 

수사받는 도중에도 개인방송 진행?

사진출처 구글

 

박유환은 대마초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상황 속에서도 개인방송 BJ로써 진행해 왔다고 한다. 그는 게임방송인 트위치티비 팔로워 1만 3000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사 중인 지난 10월 31일 날에도 방송을 진행하였고 대부분의 팬들은 해외 팬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개인 방송을 통해 형인 박유천이 마약 혐의로 논란이 되었을 당시에도 팬들에게 형의 결백을 주장하며 형의 입장을 옹호하는 방송을 한 적이 있다고 한다.

 

2016년 박유환 동거녀로부터 피소당하다?

사진출처 구글

박유환은 2016년에 전 여자 친구로부터 사실혼 파기 손해배상으로 피소를 당한 적이 있다. 그의 전 여자친구이자 동거녀가 박유환을 상대로 사실혼 파기에 따른 정신적, 물질적 손해를 배상하라고 고소를 한 거죠. 하지만 이후에 당시 박유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가 "박유환의 민사상 손해배상 소송이 원만히 합의됐다"라고 공식 입장을 발표하면서 사건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박유환의 프로필

박유환 인스타그램

박유환은 2011년 '반짝반짝 빛나는' 드라마를 통해 배우로 데뷔하였고 그 이후에 그대 없인 못살아, 로맨스가 필요해 3, 그녀는 예뻤다 등에 출연하였으며 그 이후에 조연 활동을 하다가 별다른 성과가 없었고 최근까지 인터넷 BJ로서 활동을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