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넷플릭스 "에밀리 파리에 가다2" 예고편 그리고 배우들 프로필

by 에브리데이 JENJEN 2021. 1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젠젠입니다.

오늘의 이슈는 넷플릭스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2"가 곧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시즌1도 주변에서 하도 보라고 추천해줘서 봤는데 막 엄청 진지하고 집중해서 봐야 하는 내용이 아니라 그냥 가볍고 발랄한 내용이라 괜찮았어요.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드디어 시즌2가 곧 방영된다고 하네요. 그럼 먼저 배우들의 프로필 먼저 살펴보도록 할게요.

 

릴리 콜린스(Lily Collins)

출생: 1989. 3. 18. 영국 출생으로 올해 나이 만 32세

학력: 하버드 하버드 웨스트 레이크 서던 캘리포니아 대학교 신문방송학

가족: 아버지 필 콜린스(영국의 팝가수), 배우자 찰리 맥도웰(영화감독)

데뷔: 1992년 BBC 그로잉 페인즈(당시 2살)

작품: 더 블라인드 사이즈, 백설공주, 새도우 헌터스, 러브 로지, 옥자, 에밀리 파리에 가다 1 등등

 

루카스 브라보(Lucas Bravo)

출생: 1988. 3. 26. 프랑스 출생으로 올해 나이 만 33세

가족: 아버지(전 프랑스 축구 국가대표 다니엘 브라보), 어머니(전 가수 에바 브라보)

데뷔: 2013년 모델로 데뷔. 2017년 샤넬 광고를 시작으로 배우로 데뷔.

작품: Plus belle la vie, T.O.C., Smart Ass 등 다수의 프랑스 작품에 출연, 에밀리 파리에 가다 1 등등

 

애슐리 팍(Ashley Jeein Park)

출생: 1991. 6. 6. 미국 출생으로 한국계 미국인으로 올해 나이 만 31세

학력: 미시간주립대학교 졸업

데뷔: 맘마미아로 브로드웨이 뮤지컬 배우로 데뷔

작품: 에밀리 파리에 가다 1

 

에밀리 파리에 가다 2 예고편 공개 12월 22일 개봉

 

지난 11월 18일 넷플릭스가 유튜브를 통해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2'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예고편의 시작은 에밀리가 가브리엘에게 작별 인사를 하러 갔다가 끝내주는 하룻밤을 보내면서 시작이 되는데요. 또한, 파리를 떠나려고 했던 가브리엘이 다시 파리에 남게 되면서 에밀리와 어떤 이야기 시작될지 궁금증을 자아내더라고요. 그리고 그녀의 상사인 실비 역시 "에밀리가 점점 프랑스인 같아진다"면서 그녀에 대해 점점 호감적으로 변하는 것 같아 보입니다.

한편, 예고편에 등장한 새로운 인물이 있더라고요. 매력 있는 흑인 남자가 등장하던데 에밀리와 어떤 전개를 이어나갈지 궁금증을 자아내더라고요. 과연 가브리엘과 이어질지 새로운 뉴페이스와 이어질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짧은 예고편에서도 아름다운 영상미와 색감, 에밀리의 통통 튀는 패션이 돋보였습니다. 또 영상에 나오는 파리의 모습은 너무나 아름답고 환상적이더라고요. 코로나로 인해 여행이 금지되다시피 하면서 예고편만 봐도 프랑스 파리를 너무 가고 싶게 만들었어요.

다음 달 22일까지 한 달 정도 남았으니 올해 말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넷플릭스 보면서 와인 한 잔 하고 싶네요( 아마 모유수유 중이라 못 그러겠지만요..) 12월 22일에 개봉하는 넷플릭스 "에밀리 파리에 가다 2"를 기다리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칠게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