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외에서 한국으로 선물쿠폰 보내고 싶을 때"소다기프트" 사용방법과 후기

by 에브리데이 JENJEN 2021.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젠젠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해 본 앱에 대해서 소개해볼까 해요. 제가 호주 멜버른에 살고 있다 보니 가족이나 친구들 경조사에 성의를 표시하고 싶은데 그렇지 못할 때가 많아요. 결혼식이나 장례식 같은 경우야 축의금, 부조금을 내면 되지만 친한 친구 생일같은 날은 돈을 보내기도 뭐하고 부담스럽기도 하고 가볍게 성의 표시를 하고 싶은 적이 꽤 있었어요. 

 

그래서 인터넷에 검색하다가 알게 된 앱이 바로 "소다기프트"입니다. 최근에 친언니한테 한국에 부탁할 일이 있었고 또 올케 생일도 있어서 소다 기프트를 통해서 선물 쿠폰을 보냈어요. 매번 카톡으로 축하한다고 말로만 표현했는데 이렇게 성의표시를 할 수 있어서 보낸 저도 기분이 좋더라고요

사용방법은 너무 간단해요. 컴퓨터로도 가능하고 핸드폰으로 앱을 다운로드하으셔도 돼요. 일단은 회원가입을 먼저 해야 해요. 가입은 이메일, 구글 계정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서 가입할 수 있네요

 

저는 구글 계정이 있기 때문에 구글 계정으로 가입했어요. 그리고 나면 선물의 종류가 뜨는데요. 사실 큰 기대를 안 했는데 정말 다양하게 선물할 수 있더라고요. 커피부터 백화점 상품권까지 금액대도 다양하고 종류도 정말 많아서 너무 좋네요. 

이 앱을 일찍 알았더라면 친구들 생일이나 조카들 돌 또는 생일 때 다양한 선물을 해줄 수 있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들었어요 그래도 이제라도 알았으니 앞으로 자주 이용할 듯합니다. 저는 올케랑 친언니에게 커피 쿠폰과 아이스크림 케이크 쿠폰 정도만 보냈는데요 커피 외에도 엄청난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어요

꽃배송까지 할 수 있다니 대박이지 않나요? 전 왜 이제야 알게 된 거죠...? 정말 살기 좋은 세상 아닙니까? 껄껄

아무튼 저는 이번에는 언니랑 올케에게 가볍게 커피 쿠폰과 아이스크림 케이크 쿠폰만 보냈는데요. 원하는 브랜드와 품목을 고른 뒤에 결제 선물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결제하기로 넘어가요.

 

금액은 미국 달러로 표시되고 카드정보에 제가 호주에서 사용하는 카드를 입력하고 결제하면 은행에서 환율 계산해서 자동으로 빠져나가더라고요.

그리고 받는 분한테 카카오톡이나 메신저를 통해서 축하 메시지도 간단하게 써서 보낼 수 있어요~

 

올케에게는 생일 축하한다는 메시지를 언니에게는 부탁한 일 도와줘서 고맙다는 간단한 메세지를 보내고 결제하고 나니 카톡 대화창에 보낸 내역이 뜨더라고요. 작지만 이렇게라도 고마움을 표시하니 선물한 제가 기분이 더 좋았어요.

이제는 외국에 있다 해서 가족, 지인들 경조사에 글로만 표현하지 않아도 되니 너무 좋네요. 조금 있으면 친정아빠 생신이 다가오는데 어떤 선물이 좋을지 소다 기프트 통해서 알아봐야겠어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

 

반응형

댓글